RecoPick



안녕하세요. 레코픽 운영담당자입니다.

 

2020년 10월 현재 레코픽 Lite 추천 이용 요금을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신규 서비스 이용 요금은 2020년 10월 이후 레코픽 Lite 서비스 유료 이용 고객대상으로만 적용됩니다. 

 

'레코픽 Lite'는 소형 소호 쇼핑몰 사이트에 특화된 레코픽 추천 서비스 상품으로 기본적인 추천 기능을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에 레코픽 라이트 서비스는 기존 레코픽 서비스 대비 사용 가능 채널 수, 사용 가능 추천 알고리즘 종류, 대시보드 이용 등의 기능이 일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레코픽 Lite'는 레코픽 제휴사(이노티브)를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하며, 독립몰이나 중대형 고객사의 경우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중대형 고객사/독립몰이거나 레코픽의 다양한 추천 기능을 제한없이 이용하시기 원하시면 레코픽 정식 서비스에 가입하시거나 유료 부가 서비스를 추가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입신청문의]

 

 

[‘레코픽 Lite’ 서비스 요금]

 

서비스 로그수집 스크립트가 설치된 사이트(이하 “사이트”)에 대하여 1개월 이용권에 대해 선불로 구매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① 레코픽 라이트 서비스 요금은 매월 이용 기간 종료 전 결제 하여야 합니다. 사전 요금 미납부 시 고객사 통보 후 서비스가 일시 중단될 수 있습니다.  

 

② 레코픽 라이트 서비스 요금의 결제 시점은 매월 레코픽 유료 서비스 전환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가) 예시 : 10월 22일 유료 전환 시 결제 마감일은 매월 22일입니다.. (11월 22일, 12월 22일 등)

 

③ 레코픽 라이트 이용 요금 납입 방법은 고객사별로 개별 안내 드립니다. 

   

④ 레코픽 이용 고객사에 맞는 추천 기능 제공 요청 시 커스텀 개발 비용을 고객사에 청구할 수 있습니다.

 

 레코픽 라이트 고객에게 유료로 제공되는 부가 서비스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으며, 이용 요금 정산은 상기 기본 요금 과 합산하여 월정액으로 청구합니다.

 

궁금하신 점은 recopick-help@skplanet.com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recopi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