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Pick



 

안녕하세요. 레코픽 운영자입니다. 

레코픽 서비스를 사용해주시는 고객사 여러분께 감사 드리며, 

레코픽 이용약관이 아래와 같이 개정되어 안내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주요 개정 내용

- '제 4조' Recopick의 추천과 랜딩 서비스 내용을 재정의하였습니다.

- ‘제 7조’에 Recopick 회원 탈퇴 사전 공지 기간에 대해 변경 내용을 명시하였습니다

- Recopick 이용 요금은 랜딩 이용 요금을 포함하여 별도 이용요금 공지를 통해 제공합니다.

 

현행 약관

개정 약관

4 (용어)

 

1. Recopick 서비스(이하 “서비스”) : 회사가 제공하는 빅데이터 기반의 연관상품 또는 연관컨텐츠 추천 서비스 및 이에 부수되는 제반 서비스를 말함.  

 4 (용어)

 

1. 레코픽 서비스(이하 서비스”) : 회사가 제공하는 빅데이터 기반의 개인화 서비스를 통칭하며 이러한 레코픽 서비스는 레코픽 추천’, ‘레코픽 랜딩등을 하위 서비스로 포함하고 있음.

i) 레코픽 추천 : 빅데이터 기반의 연관 상품 또는 연관 컨텐츠 추천 서비스

ii) 레코픽 랜딩 : 실시간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을 자동으로 추천하는개인 맞춤형 랜딩 페이지 서비스
키워드 랜딩 : 회원이 집행한 검색광고를 통해 유입된 고객의 관심 키워드(네이버다음 등의 검색 키워드) 따라 자동으로 연관된 상품이 추천되는 랜딩페이지 서비스
개인화 랜딩 : 회원이 집행한 디스플레이 광고 또는 마케팅을 통해 유입된 고객에게 고객 행동 데이터 기반으로 개인화된 상품이 자동으로 추천되는 랜딩페이지 서비스

 

 

 7 (회원가입 거부, 회원탈퇴, 회원자격 정지 등)

 

• 본 조 제1항에 따라 회사가 회원가입 신청의 승낙을 유보하거나 거절한 경우, 회사는 가입신청자에게 승낙 유보의 사유, 승낙 가능시기 또는 승낙에 필요한 추가 요청정보 등 기타 승낙 유보, 거절과 관련한 사항을 가입신청자에게 통지합니다.
• 회원은 서비스 이용 중단의 의사표시를 회사에 통보함으로써 서비스 이용을 중단할 수 있으며,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더라도 회원 자격은 계속 유지됩니다.
• 회원은 다음 각 호에서 정한 바에 따라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 회원탈퇴의 의사를 통지함으로써 회원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탈퇴 의사 통지 후 서비스 이용료 미납분을 모두 정산하여야 하며 대상사이트에 설치한 스크립트를 모두 삭제하고 데이터 전송을 중지해야 합니다. 서비스 이용료 미납분 정산 및 스크립트 삭제가 완료되는 시점에 탈퇴 처리가 완료됩니다.
• 회원이 해지 및 재가입 등을 반복적으로 행함으로써 회사가 제공하는 무료서비스 등 경제상의 이익을 불∙편법적으로 수취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는 등의 행위를 차단하기 위하여 회사는 회원의 탈퇴 후 12개월 동안 회원의 ID, 성명, 탈퇴일자, 탈퇴사유 등의 정보를 보관합니다.
•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최종 이용한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이용한 이력이 없는 경우 이용 의사를 묻고, 회사가 정한 기한 내에 답변이 없는 경우 회원탈퇴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7 (회원가입 거부, 회원탈퇴, 회원자격 정지 등)

 

② 본 조 제1항에 따라 회사가 회원가입 신청의 승낙을 유보하거나 거절한 경우, 회사는 가입신청자에게 승낙 유보의 사유, 승낙 가능시기 또는 승낙에 필요한 추가 요청정보 등 기타 승낙 유보, 거절과 관련한 사항을 가입신청자에게 통지합니다.

③ 회원은 서비스 이용 중단의 의사표시를 이용 중단을 원하는 날로부터 30일 전에 회사에 통보함으로써 서비스 이용을 중단할 수 있으며,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더라도 회원 자격은 계속 유지됩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 중단 의사 통지 후, 서비스 이용 중단일까지의 이용료를 정산하여야 합니다.

④ 회원은 다음 각 호에 정한 바에 따라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은 회원 탈퇴를 원하는 날로부터 30일 전에 회사에 회원탈퇴의 의사를 통지함으로써 회원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 시 레코픽의 모든 서비스 이용이 중지됩니다. 만약 특정 서비스에 한해 사용 중지 하고자 할 경우, 회원 탈퇴가 아닌, 회사의 담당자에게 서비스 이용중지에 대한 의사표시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탈퇴 의사 통지 후, 회원 탈퇴일까지의 서비스 이용료 및 미납분을 정산하여야 하며 대상사이트에 설치한 스크립트를 모두 삭제하고 데이터 전송을 중지해야 합니다. 서비스 이용료 및 미납분 정산 및 스크립트 삭제가 완료되는 시점에 탈퇴 처리가 완료됩니다.

3. 회원이 해지 및 재가입 등을 반복적으로 행함으로써 회사가 제공하는 무료서비스 등 경제상의 이익을 불편법적으로 수취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는 등의 행위를 차단하기 위하여 회사는 회원의 탈퇴 후 12개월 동안 회원의 ID, 성명, 탈퇴일자, 탈퇴사유 등의 정보를 보관합니다.

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최종 이용한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이용한 이력이 없는 경우 이용 의사를 묻고, 회사가 정한 기한 내에 답변이 없는 경우 회원탈퇴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부칙

 

# 별표 1 : 무료 서비스 기간 

  • 무료 서비스 기간은 서비스 개시일로부터 30일까지로 합니다

# 별표 2 : 서비스 요금 계산 

   서비스 로그수집 스크립트가 설치된 사이트에 대하여 해당월의 추천기여매출을 기반으로 아래 기준에 따라 이용요금(월간 기준, 부가세 별도)으로 책정합니다

 

① 추천기여매출이란 사이트의 고객이 레코픽 서비스에서 추천한 상품을 클릭한 후 1시간 이내 구매 완료한 매출을 의미합니. (구매 완료 이후 반품 또는 취소가 발생하더라도 추천기여매출에서 차감되지 않습니다.)

② 추천기여매출의 기준은 본 서비스의 Admin Dashboard 통계를 기준으로 합니다

③ 서비스 이용 요금은 아래 수식에 따라 책정됩니다.

     ) 월 이용요금 = 추천기여매출 * 2% 

④ 회원이 2개 이상의 서비스번호를 부여 받아 서비스를 받는 경우(예를 들어, PC웹과 모바일웹 등) 각 서비스 번호별 이용요금의 합계금액이 청구됩니다

   ) 과금 예시 

       . 해당 월의 추천기여매출이 5,000만원인 PC 사이트의 이용요금 = 5,000만원 * 2% = 100만원/

       . 해당 월의 추천기여매출이 6,000만원인 모바일 사이트의 이용요금 = 6,000만원 * 2% = 120만원/

       . 합계 금액 = 100만원 + 120만원 = 220만원/(부가세 별도)

  최소 과금액은  50만원/(부가세 별도) 입니다.

       ) PC, 모바일 합산 월 이용요금이 최소과금액 이하일 경우 최소과금액(50만원/ - 부가세 별도) 을 과금합니다.

   ) 과금 예시 

       . 해당 월의 추천기여매출이 500만원인 PC 사이트의 이용요금 = 500만원 * 2% = 10만원/

       . 해당 월의 추천기여매출이 400만원인 모바일 사이트의 이용요금 = 400만원 * 2% = 8만원/

       . 합계 금액 = 10만원 + 8만원 = 18만원/

       . 합계 금액이 최소 과금액보다 적은 금액이므로 최소 과금액 50만원/(부가세 별도)으로 과금함

⑥ 서비스 요금 계산시 올림처리하여 만원단위로 산정합니다

⑦ 해당월의 서비스 이용일수가 1개월 미만일 경우 과금은 서비스 이용일수를 기준으로 일할 계산하여 산정합니다.

⑧ 추천기여매출을 산정하기 어려운 사이트(컨텐츠 서비스 사이트 등)의 경우 별도 협의를 통하여 과금을 산정합니다.

부칙

ㆍ본 약관은 2020 6 1일부터 적용됩니다.

 

 

# 별표 1 

서비스 이용 요금 공지 바로가기 (https://blog.recopick.com/197)

 

 

 

 

 

 

 

 

 

 

 

 

 

 

 

 

 

 

 

 

 

 

 

 

 

 

 

 

 

 

 

 

 

 

 

 

 

2. 개정 약관 시행일 

2020 6 1

 

3. 동의 철회에 관한 사항

본 개정 사항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거부의사표시(회원탈퇴)를 하실 수 있으며

시행일자 이전까지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신 경우 개정 약관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보다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레코픽이 되겠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recopick-help@skplanet.com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recopi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