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Pick



 

 

 

 

 

   한섬 

타임, 시스템, SJSJ 등의 브랜드 상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통합몰 '더한섬닷컴' (www.thehandsome.com)에서 레코픽 추천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적용사례

 

 

  H FASHION MALL 

오브제, 오즈세컨, 세컨 플로어, 스티브 제이 앤 요니 피, SJYP, 타미힐피거, 클럽모나코, 아메리칸이글 등. 남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 사랑받는 H패션(www.hfashionmall.com)에 레코픽 추천이 적용되었습니다.



적용사례

 

 

 


  아이디룩몰 

산드로, 마쥬, 레니본, 키이스, 기비, 마리메꼬, 덴함 등 공식 직영몰 아이디룩몰(www.idlookmall.com) 에 레코픽 추천이 적용되었습니다.


 

 

  유니클로 

실용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며 국내 SPA 브랜드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kr)에 레코픽 추천이 적용되었습니다.

적용사례

 

 

 

 

  데상트 

프랑스 브랜드인 르꼬끄, 영국 브랜드인 엄브로 등 패셔너블한 스포츠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데상트 공식몰

(shop.descentekorea.co.kr) 레코픽 추천이 적용되었습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공식 온라인몰
(www.discovery-expedition.co.kr)

 레코픽 추천이 적용되었습니다.

 

 

 

 
  엠엘비(MLB)

브랜드의 고유한 정체성과 2030세대에 대한 선호도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쌓아온 엠엘비(www.mlb-korea.com)가 레코픽의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좋은사람들

   보디가드, 예스, 제임스딘, 섹시쿠키 등 속옷전문업체 좋은사람들     공식온 라인몰 (
www.goodpeople.co.kr)가 레코픽의 파트너가 되       었습니다.

 


  듀베티카

이탈리안 감성의 브랜드 F&F듀베티카(https://www.duvetica.co.kr/main/mall/view
)가 레코픽의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밀레

프랑스의 아웃도어 브랜드인 밀레(http://www.millet.co.kr/
)가 레코픽의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안다르

운동과 일상의 경계를 넘나들며 언제어디서나 조화롭고 편안한 안다르(https://www.andar.co.kr/
)가 레코픽의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산드로

에블린 셰트리트(Evelyne Chétrite)에 의해 탄생한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인 산드로(
http://sandro.kr/)가 레코픽의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끌로디

매일매일 트렌디한 신상이 업데이트되는 끌로디 피에로
가  레코픽의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사이트 : 

 
 

 

  휠라

휠라(FILA)는 1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로 국내에는 1991년 첫 선을 보인이래 최근 들어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습니다. 100년 전통의 정체성은 살리고 트렌드에 맞고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하는 상품을 제공하면서 '핫'한 브랜드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사이트 : http://www.fila.co.kr

 

  아이스탁몰

아이스탁몰(iSTOCKMALL)은 온라인에서 600여 개 업체의 브랜드 상품을 위탁 판매해주는 패션종합쇼핑몰입니다.

 
사이트 : istockmall.com

 

  티비에이치글로벌

티비에이치글로벌은 마인브릿지, 베이직하우스,어반코드더클래스, 쥬시쥬디 등의 의류브랜드로 알려진 패션기업입니다.

 
사이트 : www.tbhshop.co.kr

 

  엘르골프

엘르골프는 론칭한지 10년이 넘은 패셔너블한 감각과 기능성을 매치시킨 골프 웨어 브랜드이며 기존 상품군보다 기능성은 높이고, 가격대를 합리적으로 내려 30~ 50대 고객에게 꾸준한 신뢰도를 쌓으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습니다.

 
사이트 : www.ellegolf.co.kr

  삼성물산 패션부분(SSF샵)

SSF샵은 폴, 에잇세컨즈, 엠비오, 로가디스 등의 브랜드를 온라인으로 만날수 있는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 공식 쇼핑몰입니다.

 
 
사이트 : www.ssfshop.com

  대현인사이드

여성복 전문 기업 대현인사이드에서 레코픽의 추천이 적용되었습니다.


사이트 : www.daehyuninside.com



  한스타일

해외 브랜드 온라인 편집몰인 한스타일이 레코픽의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사이트 :
  8division

국내외 디자이너 및 독립브랜드를 소개하는 편집매장 에이트디비전이 레코픽의 추천이 적용되었습니다.


사이트 : https://www.8division.com/
  EQL스토어

어떠한 편견도 선입견도 없는 자유로운 패션을 지지하는 편집숍 EQL은 레코픽의 추천이 적용되었습니다.



사이트 : https://www.eqlstore.com/main

레코픽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recopick-help@skplanet.com로 문의 바랍니다. 

 

 

 

 

Posted by recopi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