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Pick




안녕하세요^^ RecoPick팀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추운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길 바라며,

오늘은 레코픽 사이트 리뉴얼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레코픽 사이트 바로가기 >> 


레코픽 서비스가 시작된 이후 기존 사이트에서는 고객님께 전달하고자하는 정보들이 한정적이었고 핵심정보가 

소개자료나 DOCS페이지로 분리되어 있다보니 원하시는 정보를 일일이 찾아서 봐야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새롭게 리뉴얼된 사이트는 레코픽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핵심정보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크게 3가지로 구분하여 재구성하였습니다. 


WHY : 왜 레코픽인지 (레코픽 소개와 성과사례)

WHAT : 무엇이 있는지 (추천서비스종류와 적용예제) 

HOW : 진행프로세스는 어떻게 되는지 (이용방법)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사이트 첫페이지는 레코픽이 무엇인지 쉽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레코픽소개와 성과사례로 구성하였습니다.

홈페이지 확인이 번거로우시면 사이트 정보가 한번에 정리되어 있는 소개자료를 다운받아 보셔도 됩니다.

아울러 소개자료를 널리 널리 배포해 주시길 바랍니다~ ^^



추천서비스 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추천서비스와 적용예제를 보실 수 있습니다. 

좀더 구체적인 적용예제는 블로그 (http://blog.recopick.com/) 고객사례 카테고리에 소개되어 있는데요.

고객사이트별로 위치에 따라 어떤 추천서비스가 적용되어 있는지 상세하게 보실수 있습니다.


이용방법 페이지에서는 레코픽 추천 적용프로세스가 간략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좀더 상세한 가이드를 보실려면 기술가이드(http://docs.recopick.com/)를 참고해 주세요.

레코픽 추천 위젯이 아닌 직접 API를 이용하여 레코픽서비스를 사용하실경우 기술가이드 API문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RecoPick  추천 서비스를 사용해볼까 망설이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새롭게 리뉴얼된 사이트 (https://recopick.com/)를 한 번 살펴보신 후에 가입신청 문의를 해주세요

무료체험 기간동안 추천을 통한 매출과 트래픽 증가를 직접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조금씩 꾸준히 성장하는 RecoPick의 모습을 기대해주세요~!



Posted by recopi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