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Pick




녕하세요, RecoPick입니다.


지난 6월 마지막주 화요일, 강남 토즈에서 RecoPick의 첫번째 설명회가 진행되었습니다.!


RecoPick이 처음 준비한 설명회 자리여서 여러모로 미흡한 부분이 많았을텐데도 많은 분들이 참석하셔서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신 덕분에 성황리에 잘~ 마무리될 수 있었습니다! 


이날은 지난 1년간 국내 대표 온라인쇼핑몰과 컨텐츠사이트에 빅데이터 기반 추천 서비스를 제공해온 RecoPick의 성과를 대외적으로 소개해드리는 공식적인 첫번째 설명회 자리였는데요~


RecoPick 추천 서비스를 적용한 다양한 사례들과 함께 웹과 모바일에 모두 적용 가능한 RecoPick의 6종의 추천서비스에 대한 소개를 시작으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개인화 및 큐레이션이 주목받고 있는 이 시점에서 자동화된 추천을 활용해서 어떻게 성과를 높일 수 있을지에 대한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시킬 수 있는 자리였다고 생각됩니다!


자~ 그럼 RecoPick의설명회 분위기를 잠시나마 느껴보실까요? :) 




RecoPick이 정성껏 준비한 기념품과 허기진 배를 조금이나마 채울 수 있는 샌드위치3종 세트가 차분히 세팅을 마친채, 참석자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날의 RecoPick과의 운명적(?) 만남을 길~게 이어갈 수 있도록 명함을 공유해 주신 분들께든 감사의 마음을 담아 장마철을 대비한 우산을 추가로 제공 해드렸고요~^^




드디어 본격적인 설명회 시작~!
퇴근 후 피곤한 시간인데도 불구하고, 모두들 고3 수험생의 열공모드로 열심히~ 경청해주셨습니다.
두 시간 가량 진행된 설명회 자리에 단 한분도 자리를 뜨지않고 끝까지 남아계셨다는 후문이~!!

(이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대박



이번 설명회 자리에 소개드렸던 발표자료, 궁금하시다고요? :)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셔서 자료를 보시면 되지요~^^


【레코픽 발표자료】

http://www.slideshare.net/recopick/reco-pick-20140627 

 

이번 설명회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새롭고 다양한 RecoPick의 추천 서비스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아래의 레코픽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 오셔서 업데이트되는 정보에 관심을 가져주시면 매우*매우*1000 감사하겠습니다~!

 

【레코픽 홈페이지】

https://recopick.com/

 

【레코픽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recopick

앞으로도 조금씩 성장하는 RecoPick의 모습을 기대해주세요! Bye


  


Posted by recopi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