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Pick



안녕하세요, RecoPick 입니다.

2013년 10월 14일 DEVIEW 2013이 잠실 롯데호텔에서 열렸습니다. DEVIEW는 한 해 업계 최고의 기술 컨텐츠를 공유하여 대한민국 개발자들의 동반 성장을 도모하는 컨퍼런스입니다. 국내 최대 규모 개발자 컨퍼런스에 RecoPick팀도 Speaker로 초청되었습니다. RecoPick팀의 발표는 선행기술 분야로 <AWS에서 추천구현하기>라는 주제로 진행되었고 많은 분들의 관심속에서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발표를 맡으신 RecoPick팀의 이채현님께서 발표 전 마지막 순간까지도 발표를 듣는 분들께 조금 더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자료를 수정하고 또 수정한 흔적입니다.



 

하지만 언제나처럼 발표자료는 아쉬움이 가득하죠. 자료를 조금 더 다듬은 다음 공유할 계획이었으나, 의외로 발표 자료를 요청하시는 분들이 많아, Slideshare를 통해 파일을 공유 하도록 하겠습니다.

 

 

주요 내용은 추천에 대한 기본적인 내용, AWS에서 추천을 구현하며 생겼던 이슈들, 그리고 마지막으로 깨알 같은 홍보들도 조금 포함되어 있습니다. :)  그리고 위 자료에는 원본 자료의 animation이 포함되지 않았기 때문에, 조금 어색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향후에 Deview에서 발표 영상이 공유되면 자료와 함께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무런 양해 없이 초상권이 침해되신 RecoPick팀의 김성민 매니저님과 오경환 매니저님께 심심함 사과를 말씀을 전합니다. ^^

Posted by recopi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