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Pick




안녕하세요. 레코픽 운영자입니다. 

레코픽 추천서비스를 사용해주시는 고객사 여러분께 감사 드리며, 

레코픽 이용약관이 아래와 같이 개정되어 안내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주요 개정 내용
- ‘제 19조’에 Recopick 추천 서비스가 필수적으로 적용되어야 하는 영역을 명시하였습니다
- 추천기여매출을 기준으로 한 변경된 과금안을 ‘부칙’에 반영하였습니다. 
 
현행 약관
개정 약관
 19 (회원의 의무)
 
• 회원은 관련 법령, 본 약관, 및 회사가 공지하거나 통지한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를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용도로만 사용하여야 합니다.
• 회원은 어떠한 경우에도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다음 각 호와 같은 행위를 하는 에이전트(agent), 로봇(robot), 스크립트(script), 스파이더(spider), 스파이웨어(spyware) 등의 수단을 제작, 배포, 설치하거나 이를 유도하여서는 안되며 기타 부정한 방법 등을 통해 아래와 같은 행위를 하거나 그러한 시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9 (회원의 의무)
 
• 회원은 관련 법령, 본 약관, 및 회사가 공지하거나 통지한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를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용도로만 사용하여야 합니다.
• 회원은 대상 사이트의 메인페이지, 상품상세페이지, 장바구니페이지, 구매완료페이지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필수적으로 적용해야 합니다.
• 회원은 어떠한 경우에도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다음 각 호와 같은 행위를 하는 에이전트(agent), 로봇(robot), 스크립트(script), 스파이더(spider), 스파이웨어(spyware) 등의 수단을 제작, 배포, 설치하거나 이를 유도하여서는 안되며 기타 부정한 방법 등을 통해 아래와 같은 행위를 하거나 그러한 시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부칙
 
# 별표 1 : 무료 서비스 기간
• 무료 서비스 기간은 서비스 개시일로부터 30일까지로 합니다.
# 별표 2 : 서비스 요금 계산
로그수집 스크립트가 설치된 사이트의 해당월의 일평균 페이지뷰(이하 “일평균 PV), 일평균 누적 상품수를 기반으로 아래 기준에 따라 사용요금(월간 기준, 부가세 별도)을 책정합니다.
① 사이트의 일평균 PV와 일평균 누적 상품수는 본 서비스의 Admin Dashboard 통계를 기준으로 합니다.
② 제공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으며 "일평균 PV" 단일 기준으로 과금됩니다.
    ) 서비스 = 상품 기준 추천, 사용자 기준 추천, 통계형 추천
③ 서비스 요금은 아래 수식에 따라 책정되며, 1만원 단위로 과금됩니다.
    ) 월 이용요금 = 일 평균 PV * 2
    ) , 일평균 누적 상품수가 1만개 이상인 경우에는 일평균 누적 상품수 * 2원을 추가 과금합니다.
④ 회원이 2개 이상의 서비스번호를 부여 받아 서비스를 받는 경우(예를 들어, PC웹과 모바일웹 등) 각 서비스 번호별 해당금액의 합계금액이 청구됩니다.
    ) 과금 예시
        i.  일평균 PV 20, 일평균 누적 상품수가 2만개인 PC 사이트 = 20 * 2 + 2만개 * 2 = 44만원/(부가세 별도)
        ii. 일평균 PV 30, 일평균 누적 상품수가 2만개인 모바일 사이트= 30 * 2 + 2만개 * 2 = 64만원/(부가세 별도)
        iii. 합계 금액 = 44만원 + 64만원 = 108만원/(부가세 별도)
⑤ 최소 과금 기준은 PC, 모바일 합산 일평균 PV 25만 미만( PV 750만 미만)인 경우에 적용하며 월 최소 과금액은 50만원/(부가세 별도) 입니다.
    ) 과금 예시
        i.  PC, 모바일 합산 일평균 PV 20, PC와 모바일 누적 상품수가 각각 5천개인 사이트 = 50만원/(부가세 별도)
        ii. PC, 모바일 합산 일평균 PV 20, PC와 모바일 누적 상품수가 각각 2만개인 사이트 = 50만원(최소과금액) + 2(PC 상품수) * 2 + 2(모바일 상품수) * 2 = 58만원/(부가세 별도) 
부칙
 
# 별표 1 : 무료 서비스 기간 
  • 무료 서비스 기간은 서비스 개시일로부터 30일까지로 합니다
# 별표 2 : 서비스 요금 계산 
   서비스 로그수집 스크립트가 설치된 사이트에 대하여 해당월의 추천기여매출을 기반으로 아래 기준에 따라 이용요금(월간 기준, 부가세 별도)으로 책정합니다
 
① 추천기여매출이란 사이트의 고객이 레코픽 서비스에서 추천한 상품을 클릭한 후 1시간 이내 구매 완료한 매출을 의미합니. (구매 완료 이후 반품 또는 취소가 발생하더라도 추천기여매출에서 차감되지 않습니다.)
② 추천기여매출의 기준은 본 서비스의 Admin Dashboard 통계를 기준으로 합니다
③ 서비스 이용 요금은 아래 수식에 따라 책정됩니다.
         ) 월 이용요금 = 추천기여매출 * 2% 
④ 회원이 2개 이상의 서비스번호를 부여 받아 서비스를 받는 경우(예를 들어, PC웹과 모바일웹 등) 각 서비스 번호별 이용요금의 합계금액이 청구됩니다
 
      ) 과금 예시 
         . 해당 월의 추천기여매출이 5,000만원인 PC 사이트의 이용요금 = 5,000만원 * 2% = 100만원/
         . 해당 월의 추천기여매출이 6,000만원인 모바일 사이트의 이용요금 = 6,000만원 * 2% = 120만원/
         . 합계 금액 = 100만원 + 120만원 = 220만원/(부가세 별도)
 
   최소 과금액은  50만원/(부가세 별도) 입니다.
       ) PC, 모바일 합산 월 이용요금이 최소과금액 이하일 경우 최소과금액(50만원/ - 부가세 별도) 을 과금합니다.
 
       ) 과금 예시 
         . 해당 월의 추천기여매출이 500만원인 PC 사이트의 이용요금 = 500만원 * 2% = 10만원/
         . 해당 월의 추천기여매출이 400만원인 모바일 사이트의 이용요금 = 400만원 * 2% = 8만원/
         . 합계 금액 = 10만원 + 8만원 = 18만원/
         . 합계 금액이 최소 과금액보다 적은 금액이므로 최소 과금액 50만원/(부가세 별도)으로 과금함
 
 ⑥ 서비스 요금 계산시 올림처리하여 만원단위로 산정합니다
 ⑦ 해당월의 서비스 이용일수가 1개월 미만일 경우 과금은 서비스 이용일수를 기준으로 일할 계산하여 산정합니다.
 ⑧ 추천기여매출을 산정하기 어려운 사이트(컨텐츠 서비스 사이트 등)의 경우 별도 협의를 통하여 과금을 산정합니다.
 
2. 개정 약관 시행일 
2019 4 1
(, 2019 4 1일 이전에 이용약관 동의 후 레코픽을 사용 중이신 기존 고객들의 경우, 2019 12 31일까지 현행 이용약관의 과금방식이 그대로 유지됩니다또한 2019 4 1일 이전에 별도 계약 체결 후 레코픽을 사용 중이신 고객들의 경우계약서에 명시된 계약종료일까지는 계약서상의 과금 방식이 그대로 유지되며 재계약 도래 시점부터 변경된 과금 방식이 적용될 예정이오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3. 동의 철회에 관한 사항
본 개정 사항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거부의사표시(회원탈퇴)를 하실 수 있으며
시행일자 이전까지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신 경우 개정 약관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보다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레코픽이 되겠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recopick-help@skplanet.com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recopi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