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Pick





유아동속옷 전문 기업 '지비스타일'은 지난 6월 레코픽(RecoPick)의 개인화 추천 서비스를 자사 쇼핑몰에 도입, 레코픽 추천을 통한 구매 전환율이10%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지비스타일은 가족의 라이프 스타일을제시하고 만들어가는 유아동 속옷의 카테고리 킬러로, 지속 가능한 친환경 소재를 우선 사용함은 물론 부속 디자인 연구소를 개설하는 등 다방면의 노력을 통해 20여 년간 강력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형성해왔다. 

또 올 5월에는 모바일앱 '지비스타일몰앱'을 런칭하여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 유저 커넥트를 위해 보다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들어 가는 등 급변하는 시장환경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는 평가다. 

특히 '큐레이팅'을 넘어 '개인화'로 변화하는 시장 흐름에 대응하기 위해 최근 도입한 레코픽의 개인화 추천 서비스는 고객 개개인이 필요로 하는 최적의 상품을 제안함으로써 쇼핑몰의 성장에 기여했다. 사용자 경험에 긍정적인 역할을 한 레코픽 개인화 추천을 통한 구매 전환율이10%를 넘어 선 것이다. 

이에 대해 지비스타일 관계자는 "자사 몰에서는 어플리케이션, 개인화 추천 등의 맞춤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고객의 쇼핑 편의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여기에 매월 지비스타일 멤버십 데이를 운영하여 자사 회원 전용 혜택을 확대하기 위한 노력도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덧붙여 "앞으로도 시장 변화와 고객 니즈를 반영할 수 있도록 빅데이터를기반으로 다양한 분석을 진행하여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디지털타임스 :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8091002109923813002




Posted by recopi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