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Pick



 

 

 

 

 

 

  라이크유

20~30대 여성대상 모던베이직 셀렉트샵 라이크유(like-you.kr)에 레코픽의 추천이 적용되었습니다.

 

  도로시와

여성속옷 전문몰 도로시와 (dorosiwa.co.kr)에 레코픽의 추천이 적용되었습니다.

 

  마지아룩

마지아룩 베이직하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로 20대로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에게 사랑받고 있는 여성의류 전문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사이트www.mazia.kr

 

  코코블랙

코코블랙은 부담스럽지 않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는 제품들이 많이 판매되고 있어 30~40의 직장인 미시여성들에게는 물론, 20대 후반의 여성들도 선호하는 온라인 의류 쇼핑몰 입니다.
 
사이트 : www.cocoblack.kr
  오드

오드는 단정하면서도 센스있는 오피룩에 특화하여 2006년 오픈, 현재까지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는 인기 쇼핑몰입니다.
 
사이트 : www.ode.co.kr


 

  베니토

베니토는 9년간 고객의 꾸준한 신뢰를 받으며 매년 성장하고 있는 여성 오피스룩 전문쇼핑몰입니다.
 
사이트 : www.benito.co.kr


 

 

립합

립합은 20대 여성의 아름다움과 매력, 개성을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15년째 지속적으로 사랑받아온 쇼핑몰입니다
 
사이트 : liphop.co.kr
 

러브패리스

러브패리스(LOVE,PARIS)는 20~30대 직장인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온라인 여성의류몰입니다.
 
사이트 : www.loveparis.net


 

 

몸빼

몸빼는 20대 부터 40대까지 폭넓은 여성 고객들의 당당함, 개성을 어필할 수 있는 퓨전스타일의 아이템을 선보이며 사랑 받아온 의류몰입니다.
 
사이트 : www.mombbe.co.kr

 

 

세컨에디션

 
세컨에디션은 데일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링 한 가지 정도의 유니크한 포인트를 주어 과하지 않은 멋을 낼 수 있는 장점으로 20대 여성들의 취향저격을 하며 입소문이 나고있는  쇼핑몰입니다.
 
사이트 : www.second-edition.co.kr

 

임블리

 
임블리는 고객들과 소통하며 임블리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 초고속 성장세를 이어온 2030여성들의 워너비 의류몰입니다.
 
사이트 : imvely.com

 

 

소임

소임은 임산부 평상복, 직장인 임부복, 수유복, 언데웨어 등 임산부에게 필요한 의류 및 출산용품을 판매하는 종합 임산부 쇼핑몰입니다.
 
사이트 : soim.co.kr

 

악녀일기

악녀일기는 직장인을 위한 세련된 오피스룩과 특별한 날에 입을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쇼핑몰입니다.
 
사이트 : baddiary.com


 

나인

 
 
나인은 일상생활에서 입기 좋은 스트리트룩부터 오피스룩까지 감각적인 데일리웨어를 선보이는 여성 패션 SPA 브랜드입니다.
 
사이트 : nain.co.kr

 

옷싸구

 
공장과 소비자가 직접 만나는 쇼핑몰을 목표로 달려온 옷싸구가 레코픽의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사이트 : https://www.otssa9.com/

  그녀희제

명품감성의 럭셔리함을 추구하는 고급 여성의류 편집샵 그녀희제(https://shehj.com/ ) 에 레코픽의 추천이 적용되었습니다.

  해피텐

재구매율 NO.1 임부, 미시쇼핑몰 해피텐 (http://www.happy10.co.kr/)에 레코픽의 추천이 적용되었습니다.




레코픽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recopick-help@skplanet.com로 문의 바랍니다. 

 

 

Posted by recopi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