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Pick



 

 

 

 

 

 

 


  현대리바트 

가구를 비롯한 모든 분야에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현대리바트 공식 쇼핑몰 (www.hyundailivart.co.kr)에 레코픽 추천이 적용되었습니다.


적용사례

 

 

 

 

 


  에몬스 

가구에서부터 생활소품까지 에몬스 직영몰(www.emonshome.co.kr) 레코픽 추천이 적용이 적용되었습니다.

 

  우먼스톡 

대한민국 No. 1 뷰티/패션 비디오 커머스 우먼스톡(womanstalk.co.kr)에 레코픽 추천이 적용되었습니다.


적용사례

 

 


  반다이몰 

건담으로 유명한 일본의 대형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반다이남코(Bandai Namco)그룹의 한국지사 반다이남코코리아 공식 쇼핑몰 반다이몰(www.bandaimall.co.kr)에 레코픽 추천이 적용되었습니다.




적용사례

 

 

 


  자연이랑

전국에서 엄선한 친환경 농산물, 축산물, 수산물, 가공상품 등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 자연이랑(www.62life.com)에 레코픽 추천이 적용되었습니다.

 

 

 


  키친아울렛

소용&가정용주방전문업체 키친아울렛 (www.kitchen-outlet.kr)에 레코픽 추천이 적용되었습니다.




적용사례


 

커넥츠북

 
커넥츠북은 '책읽찌라', '비밀 신간'과 같이 다양한 코너를 제공하며 단순히 도서 나열 방식이 아닌 콘텐츠 형태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콘텐츠 중심의 인터넷 서점입니다.
 
사이트 : book.conects.com



 
닥터자르트

세계 100대 뷰티 기업 닥터자르트는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기반으로 친근함과 유쾌함을 더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
 
사이트 : drjart.com



 

두닷

Office Furniture를 기본으로 시작하여 Living Furniture 등 생활 전반의 분야에서 창의적이면서도 실용성이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리빙&가구 브랜드입니다.  
 
사이트 : dodot.co.kr




 

무브먼트랩

시즌별 전시와 에디션 제품을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편집샵 무브먼트랩이 레코픽의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사이트 : https://movementlab.kr/


 




 

동원몰

동원에서 운영하는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동원몰은 고객만족의 서비스 운영을 위해 레코픽 추천을 도입하였습니다.
 
사이트 : https://www.dongwonmall.com/index.do





 

세기P&C

국내 최대 사진, 영상 관련 종합 쇼핑몰 세기P&C가 레코픽의 추천이 적용되었습니다.
 
사이트 : https://www.saeki.co.kr/main


 

미스터블루

국내 최다 80만권 보유, No.1 만화·웹툰·소설 콘텐츠 플랫폼 미스터블루가 레코픽 추천을 도입하였습니다.
사이트 : www.mrblue.com

 

알파몰

본사공식쇼핑몰,랭키닷컴1위,문구,사무용품,미술화방,최다상품보유한 알파몰에 레코픽 추천이 적용되었습니다.
 
사이트 : https://www.alpha.co.kr/index.do


 

피키다이어트

하루를시작하는 건강한 한입 24시간, 당신을 위한 깐깐한 기준을 두는 피키다이어트에서 레코픽 추천이 적용되었습니다.

사이트 : https://pickydiet.co.kr/
 

토니모리

도심 속 즐거움이 있는 뷰티 라이프스타일샵 토니모리에서 레코픽의 추천이 적용되었습니다.
 
사이트 : tonystreet.com
 

헤어플러스

 
 집에서도 쉽고 빠르게 완벽한 헤어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인 헤어플러스가 레코픽의 추천을 도입하였습니다
 
사이트 : https://www.hairplus.co.kr/

레코픽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recopick-help@skplanet.com로 문의 바랍니다. 

Posted by recopi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