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Pick





‘레코픽’, ‘개인화 추천 서비스’ 무료 설명회 개최


SK플래닛의 클라우드 기반 추천서비스 '레코픽'이 오는 8월 25일(15:00~17:30) 강남파이낸스센터 11번가 셀러존에서 쇼핑몰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실시간 개인화 추천 서비스에 대한 무료 설명회를 개최한다.


레코픽의 개인화 추천 서비스는 쇼핑몰 고객들의 연령, 성별, 최근 제품 구매 성향 등 다양한 빅데이터를 분석해 사용자의 니즈와 특성이 반영된 제품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로, 현재 120여개의 사이트에서 활용되고 있다. 

레코픽 실시간 개인화 추천 서비스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이번 무료 설명회에서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상품 추천이 가지는 역할과 추천 알고리즘에 대해 설명하고, 레코픽 추천 서비스만의 차별 포 인트 및 성공 사례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실시간 개인화 추천 서비스를 활용한 레코픽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 ‘넥스트 레코픽(NEXT RECOPICK)’을 발표, 개인화 메일 및 타깃 고객 추출, 페이스북 광고 효율 증대 방안 등 다양한 내용을 다루게 된다.

레코픽 관계자는 “자사 실시간 개인화 추천 서비스의 경우 고객 개인별로 구매 확률이 높은 상품을 추천함으로써 쇼핑몰 매출 증대에 도움을 주고 있다”며 “여기에 레코픽의 새로운 전략 ‘넥스트 레코픽’을 통해 개인의 취향을 고려한 상품 정보를 다양한 마케팅 방안에 활용한다면 재방문 및 신규 고객 유입에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8월 25일 개최되는 레코픽의 실시간 개인화 추천 서비스 무료 설명회는 레코픽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출처 : https://goo.gl/FC5kf8 [패션비즈]




 레코픽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recopick-help@skplanet.com로 문의 바랍니다. 

 

Posted by recopi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