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Pick




녕하세요, 레코픽입니다.


지난 11월 둘째주 수요일, 레코픽의 세번째 설명회를 개최하였습니다.

국내 전자상거래를 이끌어 나가시는 쇼핑몰 관계자분들만 특별히 모셔서 레코픽 추천 서비스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소해 드리는 자리로 마련하였는데요. 많은 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성황리에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바쁜 일정속에서도 설명회 자리에 함께 해 주신 분들과, 설명회에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날은 행사소개 및 이벤트 안내를 시작으로 ...

Session 1) 쇼핑몰에 추천이 왜 필요한지, 추천은 어떻게 계산되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는 시간~

Coffee Break)  페이스북 좋아요 및 신규가입 이벤트 진행 ~

Session 2)  레코픽의 장점 및 과금 인하에 대한 발표 ~

마지막으로 질의응답 시간과 명함 추첨 이벤트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자~ 그럼 RecoPick의 설명회 현장 분위기를 잠시나마 느껴보실까요? :) 


설명회 장소는 강남파이낸스센터 4층 11번가 셀러존 컨퍼런스룸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컨퍼런스룸 입구에서 참석 확인 후,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정성껏 준비한 간식도시락과 기념품(샤오미 보조 밧데리 10000mAh)을 증정해 드렸습니다.






자~드디어 본격적인 설명회 시작~!

11번가 셀러존 컨퍼런스룸이 꽤나 넓은 장소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셔서 빈자리가 거의 보이지 않았습니다.

나른한 오후 시간인데도 불구하고,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이 초집중 모드로 잘~ 경청해주셨습니다.



이번 설명회 자리에 소개드렸던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바로 아래에서 레코픽 설명회 3회 발표자료를 확인해 보세요!


레코픽 설명회 3회 발표자료 from recopick



설명회를 기획하면서 브레이크 타임을 이용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였는데요.

Event 1) 현장에서 신규 가입하는 고객사에게 레코픽 50만원 이용권과 샤오미 대용량 배터리(20000mAh)를 ~

Event 2) 레코픽 페이스북 좋아요를 하시면 빼빼로를 ~

Event 3) 명함 추첨을 통해 11번가 상품권과 초고속 멀티 충전기를~ 

참여하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고이 담아 나눠드렸습니다. 다음에도 더욱 더 알찬 내용으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




설명회 끝까지 함께 해 주신 쇼핑몰 관계자분들께 이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조금씩 성장하는 모습으로 다음 설명회에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레코픽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Posted by recopi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