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Pick




 

브랜드STORY 


아시아나 항공의 기내면세품 주문이 가능한 인터넷 면세점입니다.


사이트 : dutyfree.flyasiana.com



시간제한이 있는 기내 면세점의 경우 고객이 여유로운 쇼핑시간을 확보하기 어렵기 때문에 레코픽이 추천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빠른 시간안에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찾을 수 있도록 쇼핑몰 중요한 위치에 적용되어 전략적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특히 실시간 개인화 추천은 현재 쇼핑몰에 접속 중인 고객들의 '실시간' 행동 이력을 바탕으로 관심 상품을 추천하기 때문에 개인별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 고객의 쇼핑시간과 탐색과정을 줄여줍니다.


고객이 지금 무엇을 원하는지 파악하여 바로 제공할 수 있어야 구매전환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

고객 개인별 관심 상품을 실시간으로 추천하여  빠른 시간안에 구매가 이어지도록 상단에 배치하였습니다.



[상품 상세 페이지]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는 고객이 쇼핑을 중단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탐색, 구매로 연결시켜야 하는데요.

고객이 현재 보고 있는 상품과 관련성이 높은 상품을 추천하는 '함께 본 상품 추천'을 적용하였습니다.

고객이 관심 보인 상품과 비슷한 취향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추천하기 때문에 클릭률과 구매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모바일]

모바일은 웹보다는 공간이 제한적이어서 많은 상품을 진열하기 힘들기 때문에 개개인별 맞춤형 추천으로 

구매확률이 높은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더 많은 사례를 살펴보세요!

세계면세점

한민국 면세점 브랜드 신세계 면세점 온라인몰... 

AK몰

AK플라자에서 운영하는 고품격 종합쇼핑몰 AK몰...

스트잇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총 집합! 프리미엄 패션 오픈마켓 ...

데이터를 활용한 스마트 T커머스 업체 SK스토아에 레코픽 ...



레코픽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recopick-help@skplanet.com로 문의 바랍니다. 




Posted by recopi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