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Pick



안녕하세요. RecoPick팀 김희정입니다.


명실공히 국내외 Top 전자회사인 삼성전자가 레코픽의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그만큼 RecoPick의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추천 성과가 대외적으로 각광받고 있다는 증거가 아닐까 싶은데요.


삼성전자 스토어에 들어가시면 메인페이지 한가운데 '고객맞춤상품' 이라는 영역이 있습니다. 

이 부분이 바로 RecoPick만의 차별화된 개인화 추천이 적용된 부분인데요,

삼성전자 스토어를 방문하시는 고객님들의 개별 니즈에 딱 맞는 상품을 선별하여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http://store.samsung.com/




한 번 제품의 상세페이지를 들어가 볼까요? 

페이지 하단에 '이상품을 구매한 고객님이 많이 본 상품' 이라는 부분이 보이실 겁니다.

이 부분 역시 RecoPick의 추천 결과가 제공되고 있는 영역입니다. 


http://store.samsung.com/sec/p/EP-WI950KBKG?recopick=25





만약, 찾고 있는 상품이 눈에 잘 띄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하시나요? 

보통 키워드를 입력해서 검색을 많이 하실텐데요, 삼성전자 스토어의 오른쪽에도 검색창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배터리' 를 검색창에 입력하시면 아래와 같은 검색결과가 나타나고요, 

이 페이지의 하단을 보시면 '이 상품을 본 고객님이 많이 본 상품' 이라는 영역이 있습니다.

바로 RecoPick의 상품기준추천 중 view together 가 제공되고 있는 부분입니다. 


http://store.samsung.com/sec/search?text=%EB%B0%B0%ED%84%B0%EB%A6%AC




이밖에도 구매를 완료하고 체크아웃을 하실때도 또 한번 '이 상품을 구매한 고객님이 많이 본 상품' 이라는 이름으로 RecoPick의 추천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삼성전자 스토어의 요소요소에 RecoPick의 추천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오늘도 삼성전자 스토어를 방문하신 고객님들의 더 편리하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위해 저희 RecoPick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RecoPick만의 차별화된 추천이 삼성전자의 든든한 힘이 되길 기원합니다!












Posted by recopi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