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Pick



녕하세요, RecoPick입니다.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셨나요?


지난 8월 마지막주 목요일 많은 분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RecoPick의 두번째 설명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설명회를 기획하면서, 1차 설명회 보다 한층 더 뜨거운 RecoPick에 대한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약 50여분의 설명회 정원이 단 며칠만에 마감되어 RecoPick팀을 깜짝 놀라게 했었고요, 정원을 더 늘려달라는 기분 좋은 요청이 쇄도했었습니다. 급히 10여분을 더 모셨지만, 설명회 장소의 제약으로 인해 참여 의사를 밝히신 모든 분들과 함께 하지 못해 죄송한 마음 가득했습니다. 

바쁘신 와 중에 설명회 자리에 함께 해 주신 분들과, 설명회에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많은 분들께 이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날은 RecoPick이 제공해드리고 있는 10여 종의 다양한 추천 서비스와 함께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실시간 개인화 추천 서비스를 소개해 드리는 자리였는데요~

실제로 적용 중인 국내 대표 온라인쇼핑몰과 컨텐츠사이트에서 RecoPick의 추천서비스가 어떤 성과를 나타내고 있는지 다양한 사례를 소개해 드리는 것을 시작으로 기존의 개인화 추천에서 Cold Start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RecoPick의 야심찬 신규 서비스인 '실시간 개인화 추천 서비스' 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빅데이터, 모바일, 개인화, 큐레이션이 화두인 지금, 자동화된 추천을 활용해서 어떻게, 얼마나 성과를 높일 수 있을지에 대한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시킬 수 있는 자리였다고 생각됩니다!


자~ 그럼 RecoPick의설명회 분위기를 잠시나마 느껴보실까요? :) 






설명회를 들어오시면 이렇게 RecoPick팀이 아주 정성껏 준비한 도시락과 음료가 차분히 세팅을 마친채, 참석자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땀한땀 RecoPick팀원들의 가내수공업을 거쳐 탄생한 도시락이랍니다~) 








당일 설명회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고이 담아 RecoPick팀에서 준비한 기념품도 증정해 드렸습니다.

어딜가나 드리는 흔한 기념품이 아니라, 많은 분들께 꼭~ 필요할만한 것들을 골똘히 고민고민하여 엄선한 3종 세트입니다.

참여하신 분들 모두가 밝은 표정으로 기념품을 받아가셨지요~ :) 



자~드디어 본격적인 설명회 시작~!



설명회가 진행된 태평로 망고식스가 꽤나 넓은 장소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셔서 빈자리가 거의 보이지 않네요.


퇴근 후 피곤한 시간인데도 불구하고,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이 초집중 모드로 잘~ 경청해주셨습니다.
약 두 시간 가량 진행된 설명회 자리에 단 한분도 자리를 뜨지않고 끝까지 함께 해 주셔서 놀랐습니다!
설명회가 끝난 이후에도 끊이지 않는 질문으로 흐뭇+감사했었더랬죠.

이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대박




이번 설명회에서 소개드렸던 발표자료이니 관심있는 분들은 마음껏 가져가세요~^^



이번 설명회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새롭고 다양한 RecoPick의 추천 서비스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아래의 레코픽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 오셔서 업데이트되는 정보에 관심을 가져주시면 매우 감사하겠습니다~!

【레코픽 홈페이지】

https://recopick.com/

【레코픽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recopick



더 좋은 컨텐츠로 다음 설명회에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조금씩 성장하는 RecoPick의 모습을 기대해주세요! Bye



Posted by recopi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