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Pick



537240 기사의 0번째 이미지

개인화 추천 솔루션 레코픽(RecoPick)은 코리아센터의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과 업무 제휴를 체결, 국내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들에게 개인화 추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레코픽은 지난 4년 동안 다양한 규모와 업종의 고객사에 국내 최고 수준의 추천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최근에는 개인화 랜딩 페이지 및 타깃 광고용 MTP(Micro Targeting Platform), 고객 세그먼트(Segment) 기반 추천 등 다양한 개인화 서비스를 선보였다. 

레코픽의 개인화 추천 서비스는 평소 고객이 어떤 상품을 보고 구매했는지 또는 최근 어떤 상품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지 등 고객의 이용 행태와 구매 패턴을 분석해 개개인에게 실시간 맞춤 상품을 추천한다. 

이번 제휴를 통해 메이크샵은 앞으로 입점하는 모든 쇼핑몰에 레코픽 개인화 추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관심 및 재구매율 제고, 구매 전환 유도, 이탈 최소화 등의 개인화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레코픽 관계자는 “빅데이터 노하우를 기반으로 메이크샵과 함께 양사 모두에게 시너지가 될 수 있는 사업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할 계획"이라며 “다양해진 고객의 요구 만큼 이를 충족하기 위한 새로운 개인화 추천 서비스 개발에도 다방면의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http://news.mk.co.kr/newsRead.php?no=537240&year=2018


Posted by recopi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