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Pick



 

브랜드STORY 


H패션은 오브제, 오즈세컨, 세컨 플로어, 루즈 앤 라운지, 스티브 제이 앤 요니 피, SJYP, 타미힐피거, 클럽모나코, 아메리칸이글, 아웃피터스 등,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트레디셔널 캐주얼 라인까지 남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사이트 : www.hfashionmall.com

대다수의 쇼핑몰들은 높은 비용을 들여서 온라인 광고를 집행하고 있지만 광고를 통해서 유입된 고객이 실제로 상품을 구매하냐는 질문에 누구도 섣불리 "네"라고  대답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만큼 광고로 유입된 고객의 구매전환율은 현저히 낮습니다. 쇼핑몰이 제공하는 상품이 많아질수록 고객은 원하는 상품을 찾기 어려워지고, 원하는 상품을 찾을 수 없게 되면 그대로 떠나버립니다. 
그렇다면 결국 쇼핑몰에 이미 방문하고 있는 고객이 정답입니다. 현재 접속중인 고객에게 빠르게 원하는 상품을 제시한다면 쇼핑몰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고 결국 구매로 이어지게 됩니다. 

[메인페이지 : JUST FOR YOU]

메인페이지는 페이지 이탈률을 줄이고 카테고리 메인 또는 상품상세 페이지로 어시스트를 해야합니다.

방문한 고객이 이탈하지 않도록 고객의 관심 유도를 위해 개인 고객들의 최근 행동 이력을 바탕으로 ‘실시간 개인화’ 추천을 적용하였습니다. 상품을 클릭할때 마다 해당영역이 실시간으로 변화하여 고객의 관심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상품 상세 페이지_상단 : YOU MAY ALSO LIKE]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는 고객이 쇼핑을 중단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탐색을 유도해서 구매로 연결시켜야 합니다.

고객이 관심 보인 상품과 비슷한 취향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추천하기 때문에 클릭률과 구매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상품 상세 
페이지_하단 : CUSTOMERS ALSO BOUGHT]

장바구니, 구매이력을 바탕으로 함께 구매하면 좋은 상품을 추천하는 ' 함께 구매한 상품추천'을 적용, 추가 구매를 유도합니다.




[모바일]

모바일은 웹보다는 공간이 제한적이어서 많은 상품을 진열하기 힘들기 때문에 개개인별 맞춤형 추천으로 

구매확률이 높은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더 많은 사례를 살펴보세요!

타임, 시스템, SJSJ 등의 브랜드 상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

SSF샵

빈폴, 에잇세컨즈, 비이커, 갤럭시, 엠비오, 로가디스, 일모...

니클로
실용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폭발적인 성장세를 ...

이스탁몰

온라인에서 600여개 업체의 브랜드 상품을 위탁 판매해주는 ...



레코픽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recopick-help@skplanet.com로 문의 바랍니다. 

 







Posted by recopi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