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Pick



현대백화점 그룹 공식 패션몰, H패션몰

오브제, 오즈세컨, 세컨 플로어, 루즈 앤 라운지, 스티브 제이 앤 요니 피, SJYP, 타미힐피거, 클럽모나코, 아메리칸이글 아웃피터스 등,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트레디셔널 캐주얼 라인까지 남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 사랑받는 H패션(www.hfashionmall.com)에서도 레코픽 추천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다수의 쇼핑몰들은 높은 비용을 들여서 온라인 광고를 집행하고 있지만 광고를 통해서 유입된 고객이 실제로 상품을 구매하냐는 질문에 누구도 섣불리 "네"라고  대답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만큼 광고로 유입된 고객의 구매전환율은 현저히 낮습니다.


그렇다면 결국 쇼핑몰에 이미 방문하고 있는 고객이 정답입니다. 고객은 빠르게 자기가 원하는 상품을 찾으려고 합니다. 쇼핑몰이 제공하는 상품이 많아질수록 고객은 원하는 상품을 찾기 어려워지고, 원하는 상품을 찾을 수 없게 되면 사이트를 떠날 확률이 높아집니다.


즉, 쇼핑 과정에서 페이지별로 적절한 내부마케팅(추천)을 수행해야만 페이지 이탈을 줄이고 고객을 잡을 수 있습니다. 레코픽은 고객에게 페이지별 최적화된 맞춤형 상품 추천을 제공, 이탈을 줄이고 클릭률 구매전환율 높입니다.


개인별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추천한다면 쇼핑몰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고 결국 구매로 이어지게 됩니다. 레코픽과 함께 광고의 효율성과 매출 상승효과를 극대화하고 고객의 쇼핑 시간과 탐색 과정을 줄여 고객 편의에 최적화된 온라인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세요! 


[메인페이지 : JUST FOR YOU]

메인페이지는 페이지 이탈률을 줄이고 카테고리 메인 또는 상품상세 페이지로 어시스트를 해야합니다.

방문한 고객이 이탈하지 않도록 고객의 관심 유도를 위해 개인 고객들의 최근 행동 이력을 바탕으로 ‘실시간 개인화’ 추천을 적용하였습니다. 상품을 클릭할때 마다 해당영역이 실시간으로 변화하여 고객의 관심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상품 상세 페이지_상단 : YOU MAY ALSO LIKE]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는 고객이 쇼핑을 중단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탐색을 유도해서 구매로 연결시켜야 하는데요.

고객이 현재 보고 있는 상품과 관련성이 높은 상품을 추천하는 '함께 본 상품 추천'을 적용하였습니다.

고객이 관심 보인 상품과 비슷한 취향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추천하기 때문에 클릭률과 구매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상품 상세 
페이지_하단 : CUSTOMERS ALSO BOUGHT]

장바구니, 구매이력을 바탕으로 함께 구매하면 좋은 상품을 추천하는 ' 함께 구매한 상품추천'을 적용, 추가 구매를 유도합니다.





[모바일]

모바일에서도 영역별로 웹과 동일하게 적용하였는데요.

특히 모바일은 웹보다는 공간이 제한적이어서 많은 상품을 진열하기 힘들기 때문에 개개인별 맞춤형 추천으로 

구매확률이 높은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Posted by recop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