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Pick





2015년 9월 오픈이래 누적 방문자 1300만, 마약 스키니 판매량 17만 장을 돌파하며 일명 ‘마약 시리즈’를 전면에 내세워 SNS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10대 의류 온라인 쇼핑몰 반할라(http://banhala.com/)가 레코픽의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반할라는 경쟁력이 치열한 온라인 쇼핑몰 시장에서 20~30대에 비해 소비력이 약한 10대 타겟으로 창업 6개월만에 月매출 10억을 달성하며 무서운 속도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쇼핑몰인데요.


반할라의 경우를 보면 ...

10대 청소년이 무슨 돈이 있을까? 과연 그들이 구매력이 있는 타켓이 될수 있을까?라는 의구심을 날려 버리게 합니다.

용돈을 받아 사용하기 때문에 경기 흐름을 타지 않고 저축의 개념보다는 소비에 투자하기 때문에 꾸준한 소비성향을 보이는 10대 타켓으로한 의류쇼핑몰 시장의 충분한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는 사례가 아닌가 싶습니다. 


10대 청소년은 성인에 비해 쇼핑몰을 자주 방문하고, 더욱 오래 머무르는 성향이 강한데요.. 현재 반할라 사이트 곳곳에 다양한 레코픽 추천을 적용하여 그들에게 편리한 쇼핑 가이드 역활을 하며 가시적으로도 좋은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사업에도 적용해서 레코픽의 추천의 성과를 경험해 보세요~ 

어렵지 않게, 지금! 바로~ 시작 해 보실 수 있습니다.


1개월 무료로 체험가능하니 부담없이 바로 신청하셔서 

효율적인 구매전환율 상승 효과를 경험해 보세요!

가입신청은 사이트 상단 가입신청 문의를 통해 신청해 주세요~ 


▶개인화 추천 레코픽 바로가기 : https://recopick.com/



[상품 상세 상단 : 함께 본 상품 추천]




[상품 상세 하단 : 인기상품 추천]



[장바구니 : 실시간 개인화 추천 ]



[모바일 화면]











Posted by recopick
,